[아이디어 공모] 녹색창업아이디어 경연대회

희망제작소 소기업발전소에서 주관하는 ‘녹색창업아이디어 경연대회’를 소개합니다.

오는 10월 29 ~ 31일 동국대학교에서 <2009 녹색일자리 한마당> 행사가 열립니다.

녹색일자리 한마당은 ‘고용 없는 성장’과 날로 심해지는 ‘청년 실업 문제’에 대응해 대안적이고 지속가능한 ‘녹색일자리’에 대한 고민을 풀어보고자 계획된, 시민사회진영 주도의 ‘대안적인 일자리 박람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기업발전소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녹색창업 아이디어 경연대회’를 주관합니다.

일은 하고 싶지만 막상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없다면?
어떻게 발전시켜 나가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무궁무진한 아이디어가 마구 떠오른다면?
세상은 넓고 할 수 있는 일은 많지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내가 스스로 디자인 할 수도 있습니다.

소기업발전소에서는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이지만, 잘만 다듬으면 반짝이는 보석이 될 가능성이 충분한 창업 아이템을 가진 청년들을 발굴해내고 그 꿈을 후원하고자 이번 경연대회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경연대회 입상자 3팀에게는 3가지의 특전이 제공되는데요.

첫째, 착한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리얼타임 컨설팅!!
? ?? 소기업발전소에는 막강 파워를 지닌 각계 각층의 착한 전문가 50여명이 계십니다.
이 분들의 친절하고 ‘엣지’있는 실시간 리얼타임 컨설팅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둘째, 희망제작소 내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회를 제공합니다.

셋째, 사회혁신기업가 아카데미 장학 혜택!!
? ?? 오는 11월 21일부터 진행될 사회혁신기업가 아카데미에 장학생으로 등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유명 강사진의 열성적인 강의와 경영전문가들의 집중멘토링을 거치고 나면 성공적인 창업은 문제 없겠지요?

사업아이템을 소개하는 제안서의 형식 및 분량은 제한이 없으니 자유롭게 응모해주세요.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_1C|1336768329.jpg|width=”576″ height=”940″ alt=”사용자 삽입 이미지”|_##]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