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고맙습니다

우리 사회의 희망씨, 희망제작소 후원회원님을 소개합니다.

우리사회 곳곳에 숨어있는 천사들을 찾아내기 위한 1004클럽 희망주자들의 노력 덕분에 1004클럽과 함께 희망을 만들어가시는 분들의 수도 점차 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모인 회원들 사이에서 서로를 돕는 문화가 퍼져가고 있다는 훈훈한 소식이 들려오기에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창식 회원님의 따님이신 이은혜 회원님은 예전부터 헤어디자이너가 되는 게 꿈이었다고 합니다. 지난 겨울에 있었던 1004클럽 출범식 때 많은 헤어디자이너 분들이 참석하셨었죠. 그 자리에서 그 분들을 뵙고 가슴 속에 품어왔던 꿈을 더욱 크게 키우게 되었다는 이은혜님의 이야기를 1004클럽이 듣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이은혜 님의 꿈이 이뤄지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1004클럽이 고군순 회원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헤어디자이너이신 고군순 님은 현재 자신의 헤어샵인 살롱 드 보보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이은혜 님이 현장에서의 실습을 헤어디자이너들에게 실습을 할 수 있게 된다면 자신이 꾸는 꿈에 대해 더 정확히 배우고, 한 걸음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하는 바람에서 작은 요청을 드렸는데요, 너무나 흔쾌히 긍정적인 대답을 주신 고군순 원장님 덕분에 이은혜 회원님이 13일과 14일 이틀간 살롱 드 보보에서 현장실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서 이은혜 회원님이 자신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바쁘신와중에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신 고군순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글 : 이지혜 회원재정센터 인턴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