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 소셜이노베이션캠프36 아이디어 수다 모임

안녕하세요? 2011 소셜이노베이션캠프36 아이디어 제안에 관심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수다모임’을 개최합니다!2010년에도 아이디어 수다모임이 진행되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올해는 강북지역에서 한 번, 강남지역에서 한 번, 이렇게 두 번의 수다모임이 펼쳐집니다.

이런 분이라면 어서 오세요! 냉큼 오세요!
소셜이노베이션캠프36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 아이디어를 내고 싶은데 어떤 아이디어를 내야할지 막막하신 분, 구상하고 있는 아이디어가 있는데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 속에서 좀더 살을 붙이고 싶은 분이라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수다모임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역으로 신청 고고씽!

이날 아이디어 수다모임은 ▲ 2011 소셜이노베이션캠프36에 대한 구체적인 소개 ▲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 공익적인 웹과 앱 사례 소개 ▲ 아이디어 살 붙이기 및 등록 안내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유쾌한 이들과의 즐거운 대화 속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번뜩! 유레카! 하시는 경험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사통팔달 열린 마음 뿐! 가벼운 발걸음으로 오세요.

* 문의: sicamp36@sicamp36.org? / 02-2031-2147 (희망제작소 이성은 연구원)
* 수다 모임이 진행된다는 소식을 온라인 공간과 SNS를 통해 먼저 수다 떨어주시는 것도 대환영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버즈, 블로그 어디에서나 수다모임에 대해 수다 떨어주세요!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