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혜양의 미용실 현장실습 그 후, 그리고 한통의 편지

1004클럽 회원인 이은혜양의 꿈은 헤어디자이너 입니다. 그 꿈을 이루어 주기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미용실 ‘살롱 드 보보’를 운영하고 계신 고군순 원장님께서 은혜양에게 ‘현장실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셨는데요. 그 결과 은혜양은 지난 8월13일, 14일 이틀간 신촌에 있는 살롱 드 보보에서 현장실습이라는 소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실습을 마친 은혜양에게서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은혜양의 메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자신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를 만들었길 바라며 이틀동안 고군분투했을 은혜양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더불어 이 모든 것이 가능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고군순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1004클럽 이선희 담당자님!!
은혜에요^0^제꿈을 위해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방학이 끝나갈 무렵 크게 한일도 없고 계획했던 일이 계획대로 안될즈음에,
천사클럽 이선희담당자님께 늘 부탁해왔던 일이 성사되었습니다.
바로 제가 마음속에 담고있던 헤어디자이너의 일입니다.
많은 기대와 부푼 꿈을 가지고 간곳이 고군순 원장님께서 운영하시는 살롱드보보 미용실 이였습니다.
저는 13일과 14일 이틀을 가게 되었는데 미용실 헤어디자이너분들과 원장님께서 잘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첫째날에는 어색해서 그냥 우물쭈물 서있기만 했는데 둘째날에는 첫째날보다는 덜 어색했고 첫날보다는
미용에 대해 조금 더 안거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둘째날 끝나고 집에가는데 고군순 원장님께서 생각지도 않은 교통비도 넉넉히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미용을 열심히 배워서 어려운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