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시민의 아이디어에서 새로운 대안을 찾는 사회창안포럼, ‘와글와글 포럼’이 오는 15일 오후 2시 희망제작소 3층 회의실에서 열립니다. 사회창안포럼은 유쾌한 사회를 위한 시민들의 아이디어에 대해 관련 분야의 여러분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포럼입니다.

‘더 좋은 지하철 만들기’를 주제로 한 이번 포럼은 사회창안센터의 연중 캠페인 ‘2007 지하철 개선 캠페인’과 관련한 두 번째 포럼이자 와글와글 다섯 번째 포럼으로서 지난 3월 펼친 ‘지하철 개선을 위한 제 2차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를 논의합니다.

이날 자리에서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모인 100여개의 아이디어 중 특히 우수하고 시급한 8개의 아이디어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 여러분이 바로 이 포럼의 주인공이십니다.
누구라도 오셔서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사회창안 와글와글 포럼에 시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 5회 사회창안 와글와글 포럼 안내]

? 주최: 희망제작소 사회창안센터
? 주제: 2007 지하철 개선 프로젝트, “더 좋은 지하철 만들기” 두번째
? 참석: 건교부, 행자부, 서울시, 서울메트로, 서울도시철도공사 등 관계부처 및 기관 관계자(예정)
? 일시: 5월 15일(화) 오후 2시
? 장소: 희망제작소 3층 회의실
? 문의: 희망제작소 사회창안센터 이경희(02-3210-3378, olivia19@makehope.org)
* 이 포럼은 경동나비엔 그룹에서 후원합니다. 후원해주신 경동나비엔 그룹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