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희망제작소 5주년 후원의 밤 ‘맛있는 감사’

희망제작소 5주년 후원의 밤 ‘맛있는 감사’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행사장을 가득 메워주신 참석자분들과 3시간 동안 정신없이 함께 웃고, 울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 여러모로 부족한 자리를 찾아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한 분들께도 곧 오늘의 기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행사 현장에서 후원 관련해 문의해주신 분들께 경황이 없어 상세히 답변드리지 못했습니다. 하단 후원 문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사항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원의 밤 행사 이후에도 5주년 기부 캠페인은 계속됩니다. 희망제작소가 더욱 단단한 기반 위에서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오늘 잠시나마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공유했던 웃음과 마음, 그리고 나눔, 잊지 못할 겁니다. 즐거웠습니다.
고개숙여 인사드립니다. 참, 고맙습니다.

Comments

“[초대] 희망제작소 5주년 후원의 밤 ‘맛있는 감사’”에 대한 7개의 응답

  1. 축하합니다 꼭참석합니다

  2. makehope 아바타
    makehope

    이인태님 감사합니다. 꼭 오세요^^ 재밌는 행사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3. 황선영 아바타
    황선영

    참가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하나요?

  4. makehope 아바타
    makehope

    황선영님 http://member.makehope.org/5birth/popup07.php 에서 온라인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저희가 사전에 참석인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사전에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지 못하셔도 참석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5. 경제 아바타
    경제

    진짜 가고싶다

  6. 진수경 아바타
    진수경

    어떻하죠? 이번에는 꼭 가려고 신청을 했는데 당직잡힌 걸 깜박했네요 다음기회에는 꼭~~~

  7. makehope 아바타
    makehope

    진수경님 괜찮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꼭 뵐 수 있기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