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강산애 산행 / 안내] 겨울 칼바람도 정겹게 감싸 안는 청계산으로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강산애’는 희망제작소 후원회원들의 산행 커뮤니티입니다. 우리 사회 다양한 분야의 소셜디자이너들이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산에 오르며 희망을 노래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모임 강산애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korean.visitkorea.or.kr)
▲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korean.visitkorea.or.kr)

산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혹독한 한파에도 산을 향한 발길을 멈추지 않습니다. 막바지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 한가운데, 강산애 2월 산행은 낮고 포근한 봉우리들이 칼바람도 넉넉하게 품어 안는 청계산을 오릅니다.
청룡이 승천했다 해서 청룡산이라고도 불리며, 서울 근교에서 두루 사랑받는 청계산에서 좋은 산벗들과 함께 걸으며 시리게 쨍한 겨울을 만나보세요.

○ 산행 일정

– 일시 : 2017년 2월 4일(토) 오전 9시30분
– 모이는 장소 : 4호선 대공원역 2번 출구

○ 산행 코스 안내

– 산행코스 : 서울대공원→청계산 정산→원터골(예상 소요 시간/ 약 4시간)
※ 산행코스는 현지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준비물

– 회비 : 1만 원
– 준비물 : 간단한 간식, 물 및 겨울산행에 필요한 복장과 장비(아이젠은 반드시 준비)
※ 2월 산행은 총회 산행으로, 점심식사는 하산 후 할 예정입니다.)

○ 참가문의 및 신청

– 유상모 강산애 회장 010-3746-4751
– 이원혜 희망제작소 후원사업팀 02-2031-2186
※ 산행에 관심 있는 후원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보험 안내

– 안전사고를 대비해 레저보험에 가입하실 분들은 별도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험가입비는 개인부담입니다

강산애 카페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