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희망제작소가 여러분의 ‘콩’을 기다립니다.
현재 네이버 해피빈에서 판화가 이철수 선생과 희망제작소가 함께하는 ‘해피에너지’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콩 기부를 통해 희망제작소를 후원하고, 추첨을 통해 이철수 작가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아트상품(다이어리, 스케줄러, 그림시계)을 선물로 드리고 있답니다.

”사용자

캠페인 참여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기 전, 일단 콩은 무엇이고 해피빈이 무엇이냐고요?
해피빈은 온라인 기부포털 사이트입니다. 이 곳에선 온라인 기부 아이템 ‘콩’을 통해 각종 공익단체에 간편하게 기부를 하실 수 있답니다.
콩 1개는 100원의 가치를 지닙니다. 지금 나도 모르게 보유하고 있는 콩이 있을지도 모르니 네이버 아이디가 있는 분이라면 네이버 메인 우측 상단 해피빈을 클릭해 들어가신 뒤 로그인해주세요. 현재 자신의 보유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가지고 계신 콩이 없다고요? 콩 안내를 참조해주세요.

한편, 해피빈에서 운영하는 해피로그는 공익단체들이 온라인으로 모금활동을 펼치고 네티즌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희망제작소의 소식을 해피로그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희망제작소 해피로그

현재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회원인 분만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 하나
우선 이철수 작가와 함께하는 해피에너지 캠페인을 통해 콩을 기부하고,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철수와 함께하는 해피에너지 캠페인

”사용자

● 둘
해피에너지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나눔 경매에 참여해주세요. 해피에너지 캠페인을 통해 일정 인원 이상이 기부에 참여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의 기부금이 모이거나, 일정 갯수 이상의 응원 댓글이 달리면 이철수 작가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아트상품(다이어리, 스케줄러, 그림시계) 경매가 시작됩니다.
일반 경매처럼 가장 많은 콩을 약속해주신 분께 낙찰이 되는 방식은 아닙니다. 콩 다섯 개 이상을 저금하시고, 각 상품별로 요구하고 있는 메시지(ex. 새해소망, 상품을 받고 싶은 이유, 나의 희망)를 정성스럽게 적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각 상품별로 5명의 낙찰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이철수 선생님이 낙찰자의 이름을 손수 적은 뒤 싸인을 해주신다고 하니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되겠죠?

다이어리 나눔경매
스케줄러 나눔경매
그림시계 나눔경매

”사용자

‘콩’으로 참여하는 즐거운 기부 캠페인에 함께해주세요. 이철수 작가와 희망제작소가 콩닥콩닥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여러분의 콩 한알이면 희망제작소가 내년 한 해를 더욱 맛있게 요리할 수 있답니다. 콩 부자 여러분~ 지금 바로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