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강산애 산행 / 안내] 바람 따라, 계곡 따라 깊은 여름을 만끽하는 도봉산으로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강산애’는 희망제작소 후원회원들의 산행 커뮤니티입니다. 우리 사회 다양한 분야의 소셜디자이너들이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산에 오르며 희망을 노래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모임 강산애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obongmt
▲ 출처 : 도봉구 문화관광(http://tour.dobong.go.kr)

강산애 8월 산행은 도봉산에서 진행됩니다.

서울시 도봉구, 경기도 의정부시, 양주시 장흥면에 걸쳐있는 도봉산(해발 740m)은 북한산과 함께 북한산 국립공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람한 기암괴석과 사방으로 뻗은 계곡을 따라 녹음이 우거져서 사시사철 많은 사람이 즐겨 찾는 산입니다.

도봉산 3대 계곡은 문사동 계곡, 망월사 계곡, 보문사 계곡(무수골)인데, 산행 기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능선을 따라 바위봉우리를 오르면서 흠뻑 흘린 땀을 시원한 계곡물로 씻어 내릴 수 있습니다. 이에 도봉산은 여름에 더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여름의 한복판, 진짜배기 여름 산행을 경험하고픈 후원회원님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 산행 일정
– 모이는 시간 : 2017년 8월 5일(토) 오전 9시 30분
– 모이는 장소 : 1,7호선 도봉산역 1번 출구

○ 산행 코스 안내
– 산행코스 : 도봉산역 → 도봉탐방지원센타 → 보문능선 → 우이암 → 원통사 → 무수골 계곡 → 도봉역(점심시간 포함 약 4시간 30분 소요 예정)

○ 회비 및 준비물
– 회비 : 1만 원
– 준비물 : 점심도시락, 과일, 간식, 물 및 산행에 필요한 복장과 장비

○ 참가문의 및 신청
– 유상모 강산애 회장 010-3746-4751
– 이원혜 희망제작소 후원사업팀 02-2031-2186
※ 산행에 관심 있는 희망제작소 후원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보험 안내
– 안전사고를 대비해 레저보험에 가입하실 분들은 별도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험가입비는 개인부담입니다

강산애 카페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