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사회창안센터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진행한 “작은 아이디어로 세상을 바꿔라, 제 2탄”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수상자를 공지합니다.

지난 11월 5일부터 같은 달 30일까지 펼쳐진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고의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신 베스트 제안자님께 ‘최고의 아이디어’ 상을 드리며, 각각의 아이디어에 대해 많은 조회순, 댓글순, 공감추천순으로 각각 3명을 선정해 호응도가 높은 아이디어 제안자님께 감사의 선물을 드립니다. 또 기간 중 가장 많은 댓글을 올려주신 분과 가장 좋은 댓글을 올려주신 분들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이에 “작은 아이디어로 세상을 바꿔라, 제 2탄”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안자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비회원님들과 다른 부분에 대해서도 선정되신 겹치는 수상자님들, 그리고 저희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노원구청이 제안한 아이디어는 제외되었음을 양해바랍니다.

상품은 모두 우편 발송합니다.

이벤트 1. [최고 아이디어를 찾아라]
제안자 아이디 ‘시민평가단손홍식’, “병원입원시 간병인 활용을 병원서비스에 포함하면 어떨까”

이벤트 2. [호응도 높은 아이디어를 찾아라]
* 많은 조회순서별 수상자
1. 제안자 아이디 ‘주신의’, “공적인 그러나 수준있는 실버타운 건립의 제안”
2. 제안자 아이디 ‘거름더미’, “농촌체험마을 운영의 문제점과 개선점”
3. 제안자 아이디 ‘조상연’, “위원회의 민주화2”

* 많은 댓글순서별 수상자 (공동 1위입니다)
1. 제안자 아이디 ‘하쿠나마타타’, “좌회전차선일 때 유턴공간을 많이 ~”
1. 제안자 아이디 ‘붉은노을처럼’, “단편적으로 진행중인 일사일촌(一社一村)을 업그레이드 하자!”
1. 제안자 아이디 ‘시민평가단iken’, “국가기관에 세금을 내는 것은 왜 현금만 될까요?”

* 많은 공감순서별 수상자
1. 제안자 아이디 ‘도정’, “전경들 방패 실명제”
2. 제안자 아이디 ‘전준호’, “반송된「선거공보」의 재발송 방안 제안”
3. 제안자 아이디 ‘정봉섭’, “길거리에서 담배꽁초를 사라지게 하려면?”

이벤트 3. [최고, 최다 댓글러를 찾아라]
* 최고 댓글러: 제안자 아이디 ‘익산희망연대’
* 최다 댓글러: 제안자 아이디 ‘파랑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