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일본희망제작소가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희망제작소 창립 1년 3개월 만인 2007년 6월 30일 출범한 일본희망제작소는 그동안 한ㆍ일 교류의 장 역할을 해왔습니다. 깃까와 준코 일본희망제작소 사무국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과 일본 사회에 일본희망제작소를 더 널리 알리고 싶다며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한국과 일본의 교류와 만남의 장 역할을 해왔던 일본 희망제작소가 온라인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일본 희망제작소는 일본 내의 마을만들기 및 사회적 기업의 성공 사례, 전문가들의 네트워크를 한국에 소개하고, 한국과 일본의 만남의 장 역할을 해왔습니다. 한국의 공무원들, 시민단체들의 시찰 연수, 한ㆍ일간의 심포지엄을 개최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면서 일본 희망제작소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일본 국내 뿐만 아니라 한국으로의 정보 발신을 위해, 또한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여러 사업을 통해, 사회에서 중요하고 많은 역할 수행하고자 하고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의 개설은 저희에게 또 다른 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오셔서 어떤 사업들을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잘 해가고 있는지 많은 관심과 격려, 질책 바랍니다. 또한 일본 희망제작소 홈페이지에 실을 한국의 소식이나 단체소개 등도 기다리고 있습니다.아래로 연락바랍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본 희망제작소 홈페이지

☞ 일본 희망제작소 홈페이지 : www.hopemaker.org
☞ 연락 및 문의 : hopemaker@hopemake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