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 프로그램

넓적부리도요 원순氏 후원 이벤트 3탄!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와 함께
완전 소중한 희망을 맛보여 드립니다.

희망씨입니다.^^

찌는 듯한 무더위, 그러면서도 쏟아 붓는 장마비로 심신이 곤하실 수 있는 이 여름, 7월에!
휴가가 기다려지는 이 여름, 7월에!
원순씨가 희망제작소 신규 후원회원들애게 새콤하고 든든한 김치찌개를 서빙합니다! 빠라밤~

원순씨께서 요즘 요리 만드는 재미에 푹 빠지셨습니다. 지난 봄 학기 동안 희망제작소에서 함께 수고해준
인턴들과의 김밥 소풍 ‘인턴들과의 김밥 소풍’ 기억나시나요~?

이날 김밥이며, 초밥이며 다과 거리 등 을 원순씨가 직접! 모두 다~!는 아니지만,(^^:;) 희망씨를 비롯한 몇몇 연구원들과 함께 손수 만드셨습니다.

어떤 연구원의 제보에 의하면 원순씨가 싼 김밥은 먹자마자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햄 2줄 + 단무지 한 줄이 입안에서 씹히는 느낌이라면, 원순씨가 싼 김밥 백프롭니다~

그날의 요리 장면은 제가 사진을 찾아 얼른 보여 드릴게요~
(사진이 발이 달려 도망갔는지 찾지 못하고 있는 칠칠치 못한 희망씨 입니다..ㅠ,.ㅠ)

이번 김치찌개 이벤트 프로젝트 이름은 “보글보글 김치찌개 데이”입니다.

7월 9일 ~ 7월 20일 사이에 희망제작소 신규 정기 후원회원이 되시는 분 중 선착순 20분을
“보글 보글 김치찌개 데이”에 초대합니다.^^
희망제작소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후원가입 하실 때 “보글보글 김치찌개”라는 암호를 남겨주세요!암호를 남겨주신 분 중 선착순 20분을 “보글보글 김치찌개 데이”에 초대합니다.

그런데, 여기 저기에서 아쉬움의 소리가 들려오네요. (희망씨, 귀도 밝습니다.^^)
위의 글까지 읽으시고 “휴우~ 난 지난달에 가입했는데…” 또는
“난 이미 회원이지만 원순씨 김치찌개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이런 아쉬움이 남는 분들!
자 방법이 있습니다~! 이미 여러분이 가입한 회원이시라면, ‘절친’들을 희망제작소 회원으로 한 분 더 모셔주신다면 내가 추천한 절친과 함께 “보글보글 김치찌개 데이”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벌서 전화번호 누르는 소리가 들리는군요~)

절친을 초대할 때에는 희망제작소 회원가입하게 된 본인의 이야기와 특별한 스토리 등을 들려주시면
더 감동적이겠네요!

보글보글 김치찌개 데이는 7월 24일 금요일 오후 6:30분에서 8:30분에 진행됩니다.

6:30분에서 7:00는 희망제작소 사무실 투어, 일명 ‘희망공장 투어’를 통해 희망제작소의 ‘작업장(?)’을 생생하게 보여드리며 소개해드리고요, 7시부터 원순씨의 김치찌개 저녁 서빙이 시작됩니다. 식사 이후에는 원순씨와 대화 나누는 시간도 준비됩니다.^^ (그리고 퓔을 받으면 근처 호프에서 호프 데이로도..?^^a)

* 보글보글 김치찌개 데이

1) 개요
– 신규 희망씨 후원회원에게 희망제작소 박원순 상임이사가 직접 만든 김치찌개 요리를 대접하고 희망제작소 희망공장 투어 및 대화의 시간을 마련합니다.
– 7월 9일 ~ 7월 20일 희망제작소 신규 정기 후원회원 중 선착순 20명
– 기존 회원의 경우 지인을 가입하도록 할 경우 동행하여 참석이 가능합니다.

2) 참가 방법
1. 희망제작소 온라인 홈페이지 후원하기 페이지에서 가입
2. 후원회원에 가입하고 남기고 싶은 말에 “보글보글 김치찌개” 암호 입력!
3. 기타 희망제작소와 원순씨에게 궁금한 것들 남겨주시면 보글보글 김치찌개 데이에 답변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3) 프로그램
– 일시: 7월 24일 금요일 오후 6:30-8:30
– 진행:
오후 6:30 – 7:00 희망제작소 투어 “희망공장 견문단”
오후 7:00 – 8:00 박원순 상임이사의 서빙으로 함께 하는 식사
오후 8:00 – 8:30 원순씨와의 대화

원순씨가 1일 주방장이 되어 김치찌개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는,
보글보글 김치찌개 데이!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원순씨 얼굴을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