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안녕하세요! 행복한 시니어들과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 해피시니어입니다. 이번 주에는 해피시니어에서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지난 한 달간 우리가 심혈을 기울였던 제1기 ‘해피리포터’들을 확정지었습니다. 열정과 끼로 똘똘 뭉쳐있는 이번 합격자들은 오는 7월 9일부터 11일까지 남산 유스호스텔에서 있을 워크샵을 마치고 나면, 바로 우리 해피시니어 정식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기대 되냐구요? 그럼요. 당연하죠! 이분들이 작성한 기사들은 매달 우리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이른 감이 있지만, 많은 성원 부탁드릴게요!
더불어 NPO학교 프로그램의 세부 계획이 좀 더 명확해졌습니다. 7월에서 8월로 이어지는 기간 동안에는 직장인, 퇴직자에 관한 리서치 발표를 통해 우리 사업을 대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입니다. 또한 ‘박원순과 함께하는 해피 시니어 스쿨(Happy Senior School)’ 이 대기업 4~5곳을 중심으로 8월말에서 10월말까지 약 2 달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총 16강으로 이루어지는’행복 발전 학교’ 교육은 NPO와 퇴직자들의 실질적 만남을 만들고 여기에 함께하는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 많은 이들의 참여를 촉구하고 격려하고자 합니다. NPO학교가 진행될수록 우리 사회 전반에 걸친 변화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여러분도 기대되신다구요? 조금만 기다리세요. 자세한 내용, 앞으로 계속 전해드릴 테니까요.
이렇게 우리 해피시니어의 일주일은 지나갑니다. 참, 오는 7월 9~11일 진행될 해피리포터 워크샵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잘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여러분에게도 행복이 함께하길 기도하겠습니다! 희망을 꿈꾸는 해피시니어였습니다. 돌아오는 한 주도 예쁜 웃음 간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