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 프로그램

지리산에서 송구영신!

한 해가 저물어 가는 이 때, 희망제작소에서 뜻 깊은 행사를 또 마련해 보았습니다. 한 해를 보내고 또 새해를 맞이하는 뜻깊은 자리를 지리산에서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리산에서 한 해를 돌아보면서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일을 통해 매년 새 힘을 얻는다는 원순씨, 희망제작소 상임이사님이신 박원순 변호사님도 산행에 함께 하십니다.^^

인생의 고민들 있으시다면 지리산 오르시며 함께 나누고 걱정일랑 털어보리고 오시면 어떨까요. 생명과 자연에 대한 소중함이 더 절실한 때인만큼 소중한 지리산 순례 함께 하시는 의미도 남다를 것 같습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설레이지 않으시나요? “지리산행”에 꼭 참석하고 싶으시다구요? 이미 가입을 해주신 회원님뿐 아니라 후원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도 모십니다.

산장에서의 특별한 밤을 위해서 사전 예약이 이뤄져야 하므로 선착순 20분을 모십니다.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신청은 12월27일 일요일까지 해주시면 되십니다.

”사용자

아래 신청양식에 따라 참가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문의주세요.^^

전화: 02)2031-2104 , 이메일: give@makehope.org

* 이번 행사 참여를 위해서 숙식비, 교통비 포함해서 1인당 5만원의 참가비를 납부해주시면 되시구요. 산행에 필요한 장비와 준비물과 관련해서는 신청하신 분들께 따로 공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산행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참여를 못하신 분은 다음 번 산행에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