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2011 사회적기업 유럽연수

?

 

 
● 참가비는 여비와 교육비로 구성되어 있으며, 확정비용은 참가 모집 마감시 안내 예정입니다.
● 연수프로그램 및 세부내용은 첨부된 연수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여행사공공 서유미 선임연구원 (직) 070-7860-6542 /
seoyumi@makehope.org

여행사공공은 ‘대안적 해외연수’를 전문적으로 기획ㆍ진행하고 있는 희망제작소 부설 여행사입니다. 시민사회 리더는 물론, ‘공공리더의 공부하는 여행’을 모토로 외유성 관광에 따른 예산낭비 등으로 사회적 문제가 되어온 공직자 해외연수에 문제를 제기함과 동시에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Comments

“[모집] 2011 사회적기업 유럽연수”에 대한 3개의 응답

  1. 서유미 아바타
    서유미

    우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실 이번 연수는 공지에도 명시되었다시피 지자체, 관공서, 사회적기업 분야 업무 종사자 대상의 연수이다보니, 이분들의 관점에 초점을 맞춰서 연수가 진행되므로 선생님이 참가하셨을 때 혹시 기대하던 바가 충족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 아닌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참여의 기회 자체가 없는 사항은 아니니 직접 전화로 선생님과 말씀을 나눠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연락저를 남겨주시면 제가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유미 연구원드림

  2. 허새나 아바타
    허새나

    안녕하세요. 저는 시니어 사업 및 사회적 기업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학생입니다.
    박원순 변호사님의 ‘올리버는 어떻게 세상을 요리할까?’라는 책을 읽고 이를 테마로 영국 여행을 준비중이기도 했는데요. 희망제작소에서 유럽투어를 진행하는 것을 보고
    ‘만세’를 불렀습니다.허나 대상자가 지방자치단체장 및 공무원,사회적 기업 분야 사업 관리자로 되어 있던데… 제가 신청하면 참여 가능할까요? 꼭!! 가고 싶습니다!

  3. 이가현 아바타
    이가현

    안녕하세요. 영국 셰필드에서 정치학을 공부하고있는 대학원생 이가현입니다. 사회적 기업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서 사실 희망제작소에 입사지원서도 냈던 적이 있습니다. 여행사에서 계획하시는 스케줄이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런던에 오셨을 때 혹시 현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돕고 싶습니다. ellie0925@hanmail.net으로 이메일 주십시오. 좋은 하루 되세요.
    이가현 드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