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에서 보는 “꿈의 대화”, 팜&파머 스토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술관에서 보는 “꿈의 대화”
– 팜&파머 스토리 (Farm&Farmer Story) –

□ 일 시 : 2007년 8월 15일(수) ~ 20일(월) am10:00~pm 6:00
□ 무 대 : 서울 인사동 인사아트센터 제5전시장 (5층)
□ 주 최 : 한국벤처농업대학, 삼성경제연구소
□ 후 원 : 희망제작소, KBS 플러스, MBC 힘내라 한국농업
□ 출연배우들 : 쌀, 사과, 배, 매실, 도라지, 민속주, 된장, 버섯, 녹차,
구절초, 전복, 한방스킨 등을 생산하는 멋쟁이 농사꾼

▶ 희망제작소가 “꿈의 대화” <팜&파머 스토리>라는 아름다운 전시회를 후원합니다.
한국벤처농업대학과 삼성경제연구소가 주최하고 희망제작소가 후원하는 이번행사는 오는 8월 15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개최됩니다.

▶ 끼로 똘똘 뭉친 벤처농업인들이 “농사꾼의 꿈”을 미술관에서 이야기 형식으로 풀어놓는 이번 전시는 농업계와 미술계를 통틀어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우리나라 농업전시문화를 한 단계 끌어 올리는 신선한 도전입니다.

▶ “꿈의 대화” <팜&파머 스토리>는 상품소개 위주의 기존 농산물 전시와 차별화하여 인물에 초점을 맞춰 관람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하는 퍼포먼스형 미술 전시로, 풍부한 상상력으로 미래의 한국농업을 새롭게 디자인합니다.

▶ 매화꽃 축제로 유명한 청매실농원 홍쌍리 여사를 비롯하여 12명의 배우로 등장하는 끼 있는 농사꾼들이 경제연구소 연구원, 방송국 PD, 사진작가, 전시디자이너와 함께 “멋쟁이 농사꾼의 색깔 있는 행복이야기”를 한 편의 연극처럼 들려줍니다.

▶ 농사꾼의 소중한 꿈(富農)과 꿈을 실현해가는 그들의 이야기를 조형물, 그림, 사진 등 다양한 형식으로 표현함으로써 관람객과 배우가 하나가 되어 풍요로운 미래 농촌상을 이야기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낭만과 여유가 있는 평화로운 농장을 그리는 콩 로맨티스트 김영환 대표, 세대를 거슬러 농장을 스케치하는 땅강아지 사과아저씨 김정오 대표, 세계 최고의 ‘쌀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라는 백진주 女人 윤명희 대표 등 서로 다른 꿈을 지닌 12명의 농사꾼을 통해 미래농업의 희망을 발견할 수 있는 미술전시가 될 것입니다.

▶ 부대행사로는 작은 음악회 공연이 작품과 어우러질 예정입니다.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판소리 및 국악공연이 17~19일 동안 펼쳐져 농업과 문화가 함께하는 모습을 연출합니다. 그리고 꿈을 담은 종이를 작품에 직접 붙이는 체험을 통해 관람객들과 꿈을 함께 나누고 관람객들에게 작품제작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멋쟁이 농사꾼의 이야기와 꿈을 담은 예술작품과 영상을 통해 흙에 농심(農心)을 심는 이 시대의 아름다운 농사꾼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연배우(멋쟁이 농사꾼)들… [##_1M|1138315677.jpg|width=”575″ height=”636″ alt=”?”|_##][주 소]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188 인사아트센터
[오는길] 지하철 1호선 종각역 하차, 인사동 방면으로 약 200m거리,
지하철 3호선 안국역 6번 출구, 도보로 10분 거리

[##_1M|1246961665.jpg|width=”208″ height=”208″ alt=”?”|_##]□ 문 의 : 한국벤처농업대학(www.vaf21.com)
02-6300-2520, 010-2324-1334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