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나래] 착한 블로거를 찾습니다.

*블로그나래 란?

희망제작소 메인화면 하단에 메타블로그 같은 블로그의 모음들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나래’에 함께 하실 착한 블로거를 찾습니다.

나래는 “날개”를 뜻하기도, “지느러미”를 뜻하기도 하는 강원, 함경지방의 방언입니다. 또 “노를 젓는 배의 기구, 논밭을 고르게 다지는 농기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희망제작소 홈페이지의 “희망블로그나래”는 참여, 공유, 개방의 웹2.0 정신을 구현하는 시민들의 쌍방향 소통공간입니다. 블로그나래에서 우리시대 희망을 찾기 위해 힘차게 날개를 펼쳐주시기를, 그리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희망을 만들어낼 수 있는 마당을 다져주시기를 바랍니다.

[##_1C|1327620006.jpg|width=”618″ height=”434″ alt=”사용자 삽입 이미지”|[희망제작소 개편 페이지 하단의 "블로그나래"]_##]

*블로그 나래 운영 방식

희망제작소의 “블로그나래”는 착한 블로거들이 모여있는 메타블로그가 되고자 합니다. 현재는 완전한 메타 블로그로 운영하고 있지는 않고, 시범운영 중입니다. 블로그나래의 현재 6개 카테고리는 변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래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블로거님께서는 아래의 신청란에 본인의 블로그 정보를 정확하게 남겨주기시 바랍니다. 희망제작소 블로그나래에서는 운영원칙에 따라 신청내용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메일 : spinoza@makehope.org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http://member.makehope.org/blogworld.php


Comments

“[블로그나래] 착한 블로거를 찾습니다.”에 대한 3개의 응답

  1. 신청했습니다^^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서요.

    1. 희망제작소 아바타
      희망제작소

      관심 감사합니다.
      신청해 주신 내용 잘 받았습니다.
      검토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나래에 저렇게 좋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었군요.
    방언이라서…, 우리 삶의 근원인 농촌으로 출발해서… ‘나래’라는 낱말이 더 좋습니다.
    블로그나래 응원드리고 참여하고자 합니다.
    희망제작소! 해피시니어! Go~ G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