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소장 취임식] 다시, 새로운 출발

[##_1L|1012923164.jpg|width=”1″ height=”0″ alt=”사용자 삽입 이미지”|_##]
[##_1C|1080797758.jpg|width=”670″ height=”1672″ alt=”사용자 삽입 이미지”|_##]

희망제작소가 출범한 지 벌써 6년이 되었습니다. 달콤한 꿈을 꾸던 창립 초기부터 지난 5년 동안 세상의 쓴맛, 매운맛을 보며 성장해 왔습니다. 지난해는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박원순 전 희망제작소 상임이사가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도전하면서 희망제작소를 떠났습니다. 그 빈자리는 생각보다 크고 넓습니다.

Comments

“[신임 소장 취임식] 다시, 새로운 출발”에 대한 6개의 응답

  1. 염태영 아바타
    염태영

    21세기 신(新) 실학운동의 산실, 희망제작소가 새 선장을 맞이하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바쁜 일정으로 인하여 직접 찾아 뵙고 축하의 말씀을 드리지 못하여 아쉽게 생각합니다.
    특히 목민관 클럽의 설립과 운영을 위해 많은 기여와 헌신을 하신 윤석인 소장님의 취임이라 더욱 반갑습니다.
    희망제작소와 관계직원, 그리고 회원 여러분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으로 희망의 열매를 많이 맺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2. 2.23 (목) 수원시장 염태영

  2. 곽상욱 아바타
    곽상욱

    먼저, 윤 석인 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반가운 마음을 보냅니다.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희망의 밑알이 되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윤석인 소장님과 함께 희망을 일구며 열정을 불태우는 희망제작소와 직원 여러분께도 축하를 드리며, 늘 행운과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2012. 2. 23(목) 경기도 오산시장 곽 상욱

  3. 윤석인 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이익을 위해 고민하고,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등 시민을 위한 씽크탱크로 역할을 다하시는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큰 희망의 열매를 거두시길 기대합니다.
    소장님과 연구진 여러분, 그리고 회원여러분 늘 행복하시고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2012. 2. 23(목) 은평구청장 김우영 드림

  4. 송대식 아바타
    송대식

    소장님의 수수하시고 털털한 미소를 보며, 참 따스한 분이시구나 느꼈답니다.
    편안한 모습 항상 간직하시면서 이 세상의 소금이 되시리라 믿고 있답니다.
    하시는 모든 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싶은 마음이지만 이런 조그만마음만으로도 힘이 되실지 몰라 글을 올립니다.
    희망제작소 가족 모두를 사랑합니다.

  5. 나소열 아바타
    나소열

    항상 “희망! 대한민국”에 대한 비전과 미션을 제시하여, 이 세상의 등대지기 역할을 해주심에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미완성된 지방자치제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 활동 즉, 자치와 분권운동 동참으로 국토균형발전과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그려내는데 함께 하셨으면 합니다.
    윤석인 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 큰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2012. 2. 24 서천군수 나소열 드림

  6. 이재명 아바타
    이재명

    윤석인 신임 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변화와 열정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희망제작소 윤석인 소장님과 연구진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세상의 모든 희망이 모이는 곳”
    시민과 함께하는 희망제작소를 만들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2년 2월 24일 성남시장 이재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