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희망별동대의 청년 사회적기업가들이 마음껏 사업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희망씨앗기금’  마련을 위한 캠페인 대학생, 희망으로 다시 태어나다 가 지난 11월 29일 목표금액 1000만 원, 5천 개의 트윗을 달성했습니다.  

희망제작소 소기업발전소가 후지제록스코리아와 함께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트위터를 이용해 희망별동대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트윗을 날려주시면, 트윗 1개당 2000원의 금액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수많은 트위터리안 여러분의 응원과 참여로 약 40여 일만에 쉽지 않은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수 있었답니다.

”사용자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하루에도 몇 번씩 접속하셔서 트윗을 날려주신 열성 지지자분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는데요,

후지제록스코리아에서는 캠페인 기간 중 가장 많은 트윗을 날려주신 Top12 분들(@rish03 @garten_gs @Tailwind1 @nahesuk @gwangpa @jollyyo @comeun @Daniel_Jin @punamgirl @bananamilk111 @apple902 @hyunee902)과 마지막 5,000번째 트윗을 날려주신 행운의 주인공 @Eunsoo_Park 님께  희망별동대 빛트인이 판매하고 있는 OK사과 1박스씩을 선물로 보내드릴 계획입니다.

희망별동대 친구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큰 힘을 얻었습니다. 상상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RT 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었습니다. 또, 그만큼 무거운 책임감도 느꼈고요.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 기금 수여식 현장을 비롯해 희망별동대 친구들의 더욱 발랄하고, 치열한 도전의 과정을 계속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꼭 지켜봐주세요.

모든 참가자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캠페인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 캠페인의 든든한 후원자, 후지제록스코리아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캠페인 기간 내내 재미있는 이벤트로 트위터리안 여러분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후지제록스코리아 트위터 도 많이 팔로워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