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박원순 변호사의 ‘국내·외 지하철 탐방기’ 발표회

안녕하세요. 희망제작소 사회창안팀장 안진걸입니다.
3210-3378/019-279-4251

사회창안센터의 2007년 지하철 개선 프로젝트의 화룡점정이 될 3차 ‘더 좋은 지하철을 위한 포럼’이 열립니다. 여러분의 관심이 더 좋은 지하철을 만듭니다.

[##_1C|1083269758.jpg|width=”670″ height=”446″ alt=”?”|더 좋은 지하철을 위한 사회창안포럼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_##]초 대 합 니 다 !

“2007 지하철 프로젝트 : 더 좋은 지하철을 위한 박원순 변호사의 국내·외 지하철 탐방기 발표회”

– 양 지하철공사 사장, 건설교통부 도시철도팀장, 행자부 제도혁신팀장, 서울시 교통국장 등 지하철 관련 기관 인사 참여 속 발표·대화모임 진행
– 7월 4일(수) 오후 6시 ~ 8시 , 희망제작소 3층 회의실

1. 희망제작소(상임이사 : 박원순) 사회창안센터에서 제 7회 사회창안포럼을 엽니다.

2. 이번 제 7회 사회창안 와글와글 포럼은 ‘박원순 변호사의 국내ㆍ외 지하철 탐방기’ 발표를 중심으로 지하철에 대한 모든 것이 논의됩니다.

박원순 변호사는 그동안 일본을 중심으로 영국, 독일 등 각국을 돌면서 직접 촬영하고 메모한 내용을 한데 모아 ‘해외지하철 탐방기’에 담았으며, 해외에 견줘 국내 지하철의 장점과 단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서울의 지하철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보고, 겪고, 느낀 ‘국내 지하철 탐방기’도 함께 발표합니다.

발로 뛰며 모아놓은 국내ㆍ외 지하철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보세요.

3. 이번 포럼에 참석해 말씀을 나누게 될 지하철 관련 인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요 참석자 안내
– 희망제작소 주최, 박원순 상임이사 발표
– 건설교통부 신동진 도시철도팀장
– 서울메트로 김상돈 사장, 도시철도공사 음성직 사장
– 행정자치부 이재엽 제도혁신팀장
– 서울시 장정우 교통국장 등 관련 부처 주요 인사 10여 명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