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

우리사회의 희망을 만들어가는 전국의 시민사회단체, 그 생생한 목소리를 전할 ‘제1기 해피리포터’가 선발되었다.

해피리포터들은 우리사회를 이끌어가고 있는 모든 시민사회단체를 취재하여 그들의 활동을 우리사회에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자발적인 대학생 조직을 만들어 전국의 대학생의 연대를 구축, 우리사회에 시민사회단체를 위한 젊은 리더들의 장을 만들게 된다.

‘제1기 해피리포터’는 5월 20일부터 모집을 실시하여 6월 15일 최종심사까지 자기소개서, 기사문작성, 면접 등 까다로운 선발절차를 걸쳐 총 35명이 선발되었고, 전문화되고 특성화된 기자양성교육을 통해 7월부터 대학생 시민사회단체 기자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해피리포터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전국의 시민사회단체를 탐방하여 그들의 희망의 소리를 전하게 될 것이다.

– 제1기 대학생 해피리포터 합격자 명단 –

윤다은. 김선. 이환희. 양정모. 유혜선. 고서정. 이석준. 박민호. 최효정. 여정숙. 이민애. 박선민. 김해인. 박혜민. 김원희. 이한웅. 현다영. 정주연. 이재흥. 정봄. 은지원. 윤새별. 김혜영. 김미지. 박대달 이효정. 구자정. 이은경. 윤미라. 함수린. 이동범. 이주영. 황상호. 이윤재. 전선율. 이상 35명.

※합격자들은 6월 30일까지 아래 메일로 증명사진 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메일주소: makehappy@makehope.org)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워크샵에 대해서는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해피리포터가 작성한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