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 프로그램

”사용자드디어 1004클럽 블로그가 정식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여행의 즐거움보다 나눔의 기쁨을 선택하신 정미영님의 소중한 마음에서 출발한 1004클럽은 이제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시민 여러분들께서 본인만의 독특한 모금방법을 통해 기부를 해주고 계시며, 그분들이 꿈꾸며 만들어가는 희망의 이야기에 블로그도 조금씩 채워져 가고 있습니다. 뼈대를 잡고 살을 붙여나간 지 7개월여 만에 문을 열게 되었지만 아직은 부족한 점도, 보완할 점도 많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쑥쑥 성장해 나가리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격려와 더불어 애정 어린 충고 또한 부탁드립니다.

2009년 12월에 1004클럽이 정식 출범한 이래 어느새 100명에 가까운 천사들이 모였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신 덕에 희망제작소는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또는 세계 어딘가에 숨어있을 나머지 9백여 명의 천사들도 조만간 함께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옷깃만 스쳐도 3천겁의 인연이라데 이렇게 1004클럽이라는 희망제작소 기부자모임의 일원으로 한데모인 여러분들의 인연 또한 남다르지 않을까요? 1004클럽 블로그는 희망제작소라는 인연으로 만나게 된 회원 여러분들의 정보공유 및 소통의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되고 기쁨은 함께하면 배가 된다고 하죠. 슬픔도 기쁨도 함께 하면서 모두가 하나임을 깨달아갈 때 우리가 꿈꾸는 희망 가득한 세상도 점점 더 가까워질 거라고 믿습니다.

* 1004클럽 블로그 http://blog.makehope.org/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