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회원 프로그램

”사용자

보글보글 맛있는 김치찌개 냄새가 희망제작소를 온통 뒤덮은 3월 16일 저녁. 기다리고 기다리던 민들레사업단 분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민들레사업단을 위한 김치찌개데이’로 말이죠. 원순씨가 없는 조금(?) 아쉬운 자리였지만 베테랑 주부 민들레사업단 분들의 맛깔스러운 음식 솜씨 발휘로 풍성한 김치찌개 Day를 요리했습니다.

”사용자

희망제작소에 첫 시작은 역시 투어! 4층부터 2층까지 연구원들의 숨과 땀이 있는 열정의 공간을 구석구석 살펴보았습니다. ‘아~’ ‘아하~!’ 하며 여기저기에서 들리는 탄성! 연신 고개를 끄덕이며 부드러운 한순웅 팀장님의 설명을 온 몸으로 체험하셨습니다.

”사용자

오늘의 하이라이트!! 김치찌개 Day 메인 저녁식사! 정성껏 준비한 김치찌개와 반찬들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강민숙, 강숙희 민들레사업단 활동가 분들이 손수 준비하신 음식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 끼의 식사는 사람들을 가깝게 한다고 했던가요. 처음 만나는 분들이 많았는데 금방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사용자

이어서 희망제작소 소개와 김진수 에코디자이너의 사업 소개, 민들레사업단 활동 소개가 쭈~욱 계속되었는데요. 희망제작소의 대표 사회자, 회원재정팀의 자랑! 이재흥 연구원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유시주 소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사용자

희망제작소 소개
”사용자

김진수 에코디자니너의 짝꿍 명함, 에코노트 소개
”사용자

민들레 사업단 활동 안내
”사용자

일을 마치고 피곤한 몸으로 늦은 시간까지 함께 참여해주신 민들레사업단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희망제작소에서 희망을 퍼뜨리는 민들레 활동가가 되어주시리라 굳게 믿고!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글_ 김효정 / 회원재정팀 인턴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