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나누는 자리에 초대합니다 – 희망백분

후원회원 100분을 초대합니다.
“희망백분”

2022년 희망제작소 창립 16주년을 맞이하여 희망제작소의 핵심사업과 지금의 희망제작소 이야기를 후원회원분들과 나누려 합니다.

일시 : 2022년 3월 24일(목), 오후7시
장소 : Youtube 온라인 생방송 * 신청하신 분들께 당일 참여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대상 : 후원회원, 유관기관 관계자, 관심있는 시민

“사회혁신 2.0”
사회혁신이라는 너무나 중요한 과제를 적폐로 취급하며 성과지우기가 진행되고 있는 요즘, 지난 10년간의 활동과 의미를 짚어보고 미래 10년의 사회혁신의 위상과 희망제작소의 역할을 전망해 보는 연구입니다.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소셜디자이너”
희망제작소의 핵심가치인 “소셜디자이너”의 포맷으로 기후위기시대 정부와 기업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실천의 중심이 되는 시민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를 연구, 실행, 정책대안으로 만들어 내는 시민참여사업입니다.

“희망을 묻고… 답하다”
후원회원 분들이 궁금해 하는 희망제작소의 연구방법, 연구원의 이야기, 연구의 성과와 의미 및 후원회원은 어떻게 희망제작소와 함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시간으로 연구원들과 직접 이야기하는 시간입니다.

[참여방법]
– 하단에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참가신청
– 당일 보내드리는 접속링크를 통해 온라인 참여
– 유튜브 댓글을 통한 의견 공유 및 소통

👉 희망백분에 참여하기 👈

[문의]
– 이음팀 한상규 팀장 | 02-6395-1424 | thomashan@makehope.org

변함없이 희망제작소를 지지해 주신 후원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 희망제작소가 후원회원이 원하는 시민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