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상상” 공공문화센터 뉴스레터 창간

[##_1C|1063725206.jpg|width=”591″ height=”395″ alt=”?”|_##]
공공문화센터는 거리의 간판을 바라보는 시선에서부터 도시와 지역의 문화적 터전을 만드는 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의 고민과 실험이 소통되고 창조적 에너지가 오고가는 우리 사회의 허브가 되고자 합니다. 우리의 공간을 보다 생산적이고 상상력이 분출하는 공공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뉴스레터 공공상상을 시작합니다.

뉴스레터에서는 이런 이야기들을 다루고자 합니다.

1. 공공문화센터에는 다양한 문화적 방식에 대해 연구하고 대안을 제안, 모델을 만들어내고 있는 센터 내 연구소들이 있습니다. 간판문화연구소, 도시공간연구소, 세계공원연구소 등 개별 연구소 및 센터의 연구 성과와 관련 정보를 공유합니다.

2. 국내외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공디자인, 도시공간 정책 등에 관한 사례를 제시하고 관련담당자들에게 연수 프로그램을 안내합니다.

3. 각 분야의 전문적인 정보와 역량을 연결하고, 새로운 주제를 발굴하여 창조적인 도시, 문화적인 삶 만들기의 데이터를 축적합니다.

공공문화센터 뉴스레터는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공공의 장’이 우리 사회의 창조적 개인, 창조적 조직이 만나 대안을 만들어가는 상생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창조적 에너지가 생동하는 공공상상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