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희망제작소 부설 농촌희망본부(소장 김완배)는 “대한민국 최고의 농업고수로부터 듣는다”라는 제목으로 연속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수, 축산, 도농교류 등 농업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경험과 사례를 통해 한국 농업과 농촌의 희망을 발견하고자 하는 시도입니다.?8월 6일(목) 오후 2시, 서울시 종로구 평창동 희망제작소에서는 장생도라지의 이영춘 대표이사를 초청하여 ‘산삼보다? 좋은 도라지 이야기’ 강연을 엽니다. 평생을 도라지에 바친 두 부자(이성호 명예회장과 아들 이영춘 대표이사)의 이야기는 많은 감동과 함께 우리농업의 미래를 위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장생도라지를 아십니까?

보통 도라지는 3년이 지나면 뿌리가 썩어버리고 말지만, 무려 21년이 넘는 시간을 이겨낸 최고의 도라지가 있습니다. ‘도라지에 미친 사람’ 이성호 회장과 아들 이영춘 대표가 평생을 바쳐 연구하여 마침내 상품화에 성공한 장생도라지입니다.

아버지 이성호 회장의 장인정신에 아들 이영춘 대표의 투철한 경영마인드가 합쳐져 오늘에
이른 (주)장생도라지는 ‘Only Doraji Spirit’이라는 정신 아래 오직 도라지 하나에만 연구 역량
을 집중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지난 2006년 신지식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던 이영춘 대표의 강연은 많은 역경을 뚫고 일본 수출 등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주)장생도라지의 성공비결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강연비는 무료이며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농촌희망본부 담당자에게 미리 연락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 2009년 8월 6일(목) 오후 2시~4시
장소 : 서울시 종로구 평창동 290-11 비전빌딩 4층 희망제작소 희망모울
주최 : 희망제작소 농촌희망본부
문의 : 02-2031-2141
담당자 : 뿌리센터 농촌희망본부 전우석 연구원(jeonws7@makehope.org)
오시는 길 :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3번출구로 나오신 후 70미터 정도 가시면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1711 또는 1020 버스를 타신 후 화정박물관 정류소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정류소 바로 건너편이 희망제작소가 있는 비전빌딩입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자
”사용자

#